문학 게시판
 문학, 독서와 관련된 이야기를 해주세요.

문학가로 환생하다


보스호드 1년 전 잡담 | 반응 : 중립적 | 댓글 1

"나는 공중으로 활을 쏘았네. 그 화살은 땅에 떨어졌는데, 어디로 갔는지 알 수 없었네."

- 시마다 한조

댓글 [ 1 ]

댓글이 없습니다.


제목/정보 태그
끝나지 않는 여름방학 [1]
유카신랑 3년 전 (58)
잡담
노피아 공모전 투고 예정작 프롤로그 (수정) [14]
6만루블에픈비판매 3년 전 (126)
잡담
도스토예프스키가 가장 좋아한 장르가 [3]
6만루블에픈비판매 3년 전 (60)
잡담
재미도 없던데 [2]
심판을받겠읍니다 4년 전 (59)
잡담
샌드라 거스 책 읽어봤냐? [3]
심판을받겠읍니다 4년 전 (61)
잡담
각주 맨뒤에 모아놓는거 개패고싶네 [2]
ISFP 4년 전 (53)
잡담
장미의이름 읽음 [2]
ISFP 4년 전 (57)
잡담
첫사랑 재밌네 [2]
Venator 4년 전 (50)
잡담
세지가 개허벌이네 [1]
ISFP 4년 전 (50)
잡담
앜라 시발련아 [0]
아카라이브 4년 전 (47)
잡담
속보) 국어 내신공부 안한다 선언 [2]
ISFP 4년 전 (70)
잡담
정체성에 혼란이 오노 [10]
ISFP 4년 전 (89)
잡담
슬슬 선택과목 선택해야되는데 [7]
ISFP 4년 전 (82)
잡담
[독서]술 한잔 마렵농.. [1]
아카라이브 4년 전 (45)
잡담
[독서]포펜티나 존나예쁜듯 [2]
호감고닉 4년 전 (62)
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