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tor Ex Machina에게 뭐든 물어보세요!

  TRPG 게시판
 TRPG를 플레이하는 게시판입니다.

1차 산업 보강


November_Rain 1년 전 기본 | 반응 : 중립적 | 댓글 8

생산되는 광물의 종류와 양이 대충 어케 됨?
+광물 제외하고 다른 자원 있음?

@젖코리타

댓글 [ 8 ]

  November_Rain
  1년 전
@젖코리타
  November_Rain
  1년 전 수정됨
아 그리고 수질은 어떰?
보편적인 마구의 종류는 뭐임?- 목에 메다는건지 가슴 쪽에 메다는건지
서양에는 지게가 없었다는데 여기도 없음?
탈곡기는 그냥 도리깨 그런거임?
  November_Rain
  1년 전
@젖코리타
  November_Rain
  1년 전
@젖코리타


제목/정보 태그
감자만잘나오네 [5]
야융 1년 전 (120)
기본
ㅍㅇ ㅅㅂ 안개 어케 없애지 [4]
아카라이브 1년 전 (55)
기본
ㅍㅇ 으아ㅏㅏㅏ 항해 중 무풍지대라니 [3]
태자 1년 전 (108)
기본
중세의 멘델이 되겠다 [18]
November_Rain 1년 전 (137)
기본
[ 보크 ] 신도시계획과 재개발. [2]
야융 1년 전 (118)
영지
[ 보크 ] 광맥 탐사 [20]
야융 1년 전 (197)
영지
[아스트라고스] 카드뽑기 [0]
머리아픈헤겔 1년 전 (56)
기본
0517 산초 카드뽑기 [1]
아카라이브 1년 전 (75)
기본
바니보이 올리면 프사로 쓸 의향 있음 [2]
November_Rain 1년 전 (69)
기본
살아있지? [1]
아카라이브 1년 전 (66)
기본
속보 수면 성공 [0]
November_Rain 1년 전 (57)
기본
카드 뽑기 ㄱㄱ [3]
November_Rain 1년 전 (66)
기본
오늘하는가요 [0]
야융 1년 전 (99)
기본
재밌네요 [3]
호이를아십니까 1년 전 (87)
기본
아니 어떻게 주사위가 [0]
태자 1년 전 (85)
기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