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 정보
관리인 : @ @
연관 게시판 :
| 운영실 |
| 종합 글 목록 |
차단 목록 보기
| 제목/정보 | 태그 |
|---|---|
| [이벤트/엔딩] 평등을 꿈꾸던 자들이 떠나간 후
히오스 3년 전 | 가판 |
| 시발 뭐야 쟤네 공멸해?
안녕히계십시오 3년 전 | 가판 |
| 정식판에서 소련은 못할것같다
Etatirreal 3년 전 | 가판 |
| 정식판에는 유엔이 재결성될 것...
안녕히계십시오 3년 전 | 가판 |
| 다음에 리셋이 된다면
Etatirreal 3년 전 | 가판 |
| 요청
히오스 3년 전 | 가판 |
| 72-75 쿠데타 (7 + 8)
안녕히계십시오 3년 전 | 가판 |
| 72-75 쿠데타 (5 + 6)
안녕히계십시오 3년 전 | 가판 |
| 他力
Etatirreal 3년 전 | 가판 |
| 다음 시즌엔
히오스 3년 전 | 가판 |
| 이렇게 합의를 하면 되지 않겠습니까
Etatirreal 3년 전 | 가판 |
| 리셋되면 종족 좀더 다양하게 하는게 나을듯
뉴올리언스 3년 전 | 가판 |
| 이거 뭐냐
안녕히계십시오 3년 전 | 가판 |
| (소비에트 연방) 찍어라
Etatirreal 3년 전 | 가판 |
| 테스트 끝나고 세계 리셋임?
히오스 3년 전 | 가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