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학 게시판
 문학, 독서와 관련된 이야기를 해주세요.

아시발 1부 다 썼다.


프레빌 32주 전 잡담 | 반응 : 중립적 | 댓글 1

중간중간 전개가 나도 개좆같긴했는데 그래도 어찌저찌 초반 그 개지랄타임은 끝낸거 같고....


유합중국 20만자 나올때 그냥 던졌어야했는데 페어리도 짧게 끝낸다고 했는데 13만자 나오고 시발 그냥 75만자 되는거 같은데 웹소를 쳐 써도 하루에 5000자씩 150일을.....


음 나는 작가의 재능까지는 딱히 없는거 같고 그냥 망상딸이나 좀 치는게 맞다는 생각이 들게 해준 도전이었고


뉴틀란트 쓸 때 너무 개좆같이 써서 그건 좀 원래 플레이어한테 미안한 부분이고.. 쓰면서 제일 취향맞았던건 소련이었고 기승전결 제일 깔끔했던건 이스라엘같은데 안타깝게도 9기엔 둘다 없군 아쉬운거지.

댓글 [ 1 ]

  머리아픈헤겔
  32주 전
소련은 내가 이입을 너무해서 피폐해진 케이스라


제목/정보 태그
아시발 1부 다 썼다. [1]
프레빌 32주 전 (63)
잡담
패바자들의 초상, 동화 [0]
프레빌 32주 전 (61)
잡담
패배자들의 초상, 희망 [0]
프레빌 32주 전 (52)
잡담
패배자들의 초상, Bf4 [2]
프레빌 32주 전 (73)
잡담
패배자들의 초상, D4 [0]
프레빌 33주 전 (66)
잡담
패배자들의 초상, 상황판 [3]
프레빌 33주 전 (73)
잡담
패배자들의 초상, 리부트 [1]
프레빌 33주 전 (92)
잡담
패배자들의 초상, 전진 [8]
프레빌 33주 전 (119)
잡담
패배자들의 초상, 거래 [8]
프레빌 33주 전 (97)
잡담
패배자들의 초상, 수학 [2]
프레빌 33주 전 (71)
잡담
패배자들의 초상, 대가 [2]
프레빌 33주 전 (84)
잡담
생존자들의 초상, 패배자들의 초상 [2]
프레빌 38주 전 (111)
잡담
생존자들의 초상, 결말 [53]
프레빌 41주 전 (251)
잡담
생존자들의 초상, 결단 [0]
프레빌 41주 전 (95)
잡담
생존자들의 초상, 변증 [1]
프레빌 41주 전 (94)
잡담